Sentinel RIOBOT LEGIOSS AFC-01I by painkilla

발매된지 모르고 있다가 한참만에 겨우 구했던 ETA에 비하면

이번 IOTA는 거의 발매와 동시에 구한듯합니다.

이게 재판이 나온건지는 잘 모르겠지만요 ㅋ




이게 진정한 군용 컬러지~!!

양산형은 세대쯤은 있어야 하나요 ㄷㄷㄷ





물론 익숙지 않은 초록색 기체는

별로 구할 계획은 없었는데

잘 안팔리는지 일마존에서 할인을 하기에...

충동구매를 했습니다.

그런데 액션 피겨는 관세와 부가세 다 받더군요 ㅋ

(조립식 모형은 관세는 없고 부가세만 10퍼라는 통관대행업체의 말씀...)

만날 비관세범위 내의 물건만 들여오다보니 잘 몰랐...크흡.. 세금 20% 붙이는게 어딨니...흙흙

참으로 건전한 소비습관을 견지하며 그동안 잘 살아왔는데 말입니다.

물욕때문에 일순간에 무너졌....

깊은 관심과 애정 때문이었다고 해두죠 ㅋ

관세 4만원 넘게 내고나니, 그냥 국내 장터에서 미개봉 빨간색이나 살 걸 그랬나 하는 생각이 급 들었지만

기왕 구입한거 아껴주기로 하고
그래서 미개봉으로 남기기로 했습니다 ㅋㅋㅋ

빡스 까봐야 파란놈과 총만 다르고 똑같을테니 말입니다. (이럴꺼면 왜 산?!?!)










박스 사진만 두 장 올리면 좀 허전하니

예전에 찍어둔 파란 로봇 사진이나 투척하고

급 마무리를~!! ㅋ


아오시마 1/72킷은 팔관절 개조하다보니

너무 피곤해서 손을 놨습니다.

옛날 킷은 C형가공을 해서 도색후 꽂으려고 하니

퍼티로 접합선 수정한 거고 본드고 다 갈라져서...

관절마다 폴리캡을 심으려고하니 너무 손이 많이 가네요 ㅋ

팔은 그냥 스트레이트로 가야할지...


여튼 그렇습니다 ㅎㅎ







덧글

  • 포스21 2021/10/24 10:26 # 답글

    관세가 ㅎㄷㄷ 하네요
  • painkilla 2021/10/24 20:55 #

    관세 벼락을 맞고나니 차라리 랜덤으로 걸리는 EMS로 받을 걸 하는 생각이 들더라고요. 대행사 특송으로 받았더니만 전수검사 대상이 되었습니... 물론 비싼 EMS로 받고 관세까지 내는 대박이 터지는 리스크도 존재하다보니 ㅋ.... 여튼 그렇습니다^^
댓글 입력 영역